그동안 코로나덕분(?)에 아쉽게 열리지 못했던 수어교실이 드디어 이번 가을 시작되어 종강까지 맞게됐습니다!!
짝짝짝!!!
3개월 남짓 저녁마다 피곤한 몸과 맘을 이끌고 수업에 참여해 주신 수강생 여러분~
열과 성을 다해 가르쳐 주신 선생님~ 수고 많으셨어요!!!
장소는 협소하고 인원도 적지만 그래서 더욱 깊이있는 삶의 나눔까지 할 수 있었던 교제의 장이 되었네요^^
기초반을 수료하는 수강생들이 바라는 건 수어에 대한 스킬보다는 농아인들에 대한 이해였다는걸 나누면서 중급반으로의 전진을 다짐하는 시간이었습니다.
모두모두 쉽지않은 시간 잘 지내왔어요~ 더욱 힘내서 가보자구요!!!
화이팅!!!
토탈공예 "내솜씨 어때?" 11회차 교육 - 테라리움 만들기
지난 12월 1일 토탈공예 11번째 교육으로 '테라리움 만들기'를 했어요. 이쁜, 색색의 모래를 담아 그 안에 다육이를 심고, 귀여운 인형으로 데코도 했었는데요, 회원님들이 각각의 결과물에 만족해 하시는 모습이 지...
부천시수어통역센터 직원 채용공고
부천시수어통역센터 채용공고 부천시수어통역센터에서는 청각·언어장애인의 수어통역서비스 제공 및 권익 보호, 복지향상에 이바지할 역량 있는 직원을 아래와 같이 채용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
[3차]화성시수어통역센터(육아휴직 대체인력)채용공고
화성시수어통역센터 공고 제2022-9호 화성시수어통역센터(육아휴직 대체인력) 3차 채용공고 화성시수어통역센터는 청각장애인의 삶과 문화를 이해하는 열정어린 수어통역사를 채용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
2022년 온라인 수어교실(회화반)수료식
2022 연천군수기 장애인 한마음 체육대회
장애인가족지원사업 - 사랑의 김장나눔
연천군 장애인 연합회 이사회 회의
2022년도 체육활동지원사업 - 11월 게이트볼 대회
2022년도 체육활동지원사업 - 11월 프로그램 사진
수어교실 수료식과 함께 새로운 시작!!!
그동안 코로나덕분(?)에 아쉽게 열리지 못했던 수어교실이 드디어 이번 가을 시작되어 종강까지 맞게됐습니다!! 짝짝짝!!! 3개월 남짓 저녁마다 피곤한 몸과 맘을 이끌고 수업에 참여해 주신 수강생 여러분~ 열과 성...
게시글을 작성하셨던 닉네임을 입력 후, 검색해주세요.
쓰기 버튼을 눌러서, 새로운 글을 작성하실 수도 있습니다.
경기도농아인협회
시군지회 소식
그동안 코로나덕분(?)에 아쉽게 열리지 못했던 수어교실이 드디어 이번 가을 시작되어 종강까지 맞게됐습니다!!
짝짝짝!!!
3개월 남짓 저녁마다 피곤한 몸과 맘을 이끌고 수업에 참여해 주신 수강생 여러분~
열과 성을 다해 가르쳐 주신 선생님~ 수고 많으셨어요!!!
장소는 협소하고 인원도 적지만 그래서 더욱 깊이있는 삶의 나눔까지 할 수 있었던 교제의 장이 되었네요^^
기초반을 수료하는 수강생들이 바라는 건 수어에 대한 스킬보다는 농아인들에 대한 이해였다는걸 나누면서 중급반으로의 전진을 다짐하는 시간이었습니다.
모두모두 쉽지않은 시간 잘 지내왔어요~ 더욱 힘내서 가보자구요!!!
화이팅!!!
토탈공예 "내솜씨 어때?" 11회차 교육 - 테라리움 만들기
지난 12월 1일 토탈공예 11번째 교육으로 '테라리움 만들기'를 했어요. 이쁜, 색색의 모래를 담아 그 안에 다육이를 심고, 귀여운 인형으로 데코도 했었는데요, 회원님들이 각각의 결과물에 만족해 하시는 모습이 지...
부천시수어통역센터 직원 채용공고
부천시수어통역센터 채용공고 부천시수어통역센터에서는 청각·언어장애인의 수어통역서비스 제공 및 권익 보호, 복지향상에 이바지할 역량 있는 직원을 아래와 같이 채용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
[3차]화성시수어통역센터(육아휴직 대체인력)채용공고
화성시수어통역센터 공고 제2022-9호 화성시수어통역센터(육아휴직 대체인력) 3차 채용공고 화성시수어통역센터는 청각장애인의 삶과 문화를 이해하는 열정어린 수어통역사를 채용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
2022년 온라인 수어교실(회화반)수료식
2022 연천군수기 장애인 한마음 체육대회
장애인가족지원사업 - 사랑의 김장나눔
연천군 장애인 연합회 이사회 회의
2022년도 체육활동지원사업 - 11월 게이트볼 대회
2022년도 체육활동지원사업 - 11월 프로그램 사진
수어교실 수료식과 함께 새로운 시작!!!
그동안 코로나덕분(?)에 아쉽게 열리지 못했던 수어교실이 드디어 이번 가을 시작되어 종강까지 맞게됐습니다!! 짝짝짝!!! 3개월 남짓 저녁마다 피곤한 몸과 맘을 이끌고 수업에 참여해 주신 수강생 여러분~ 열과 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