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지회] 2019년 9월 행사
안양시 농인회원 분들과 봉사자분들이 모여 즐거운 체육대회를 했습니다. 간단한 경기였지만 모두 재밌게 즐기셨고, 올해 개소 30주년을 맞은 기념식과 회원분들을 모시고 삼겹살 파티를 했습니다~
안양시지회 사랑의 수어교실 개강 안내
순간의 선택이 인생을 좌우한다^^ 여러분들의 인생에 수어로 채워 드리면 안될까요?
안양시지회 수어교실 개강 안내
순간의 선택이 인생을 좌우한다 ^^ 여러분들의 귀한 인생 수어로 채워드려도 될까요?
[안양시지회] 사회화교육2 (재난안전체험)
호계3동에 재난안전체험관에서 심폐소생술, 지진, 화재 대피 및 대응방법에 대해 체험해보는 유익한 시간이였습니다. 끝나고 맛있는 짜장면으로 점심도 먹었습니다~^^
[안양시지회] 건강한 여름나기, '복달임' 행사
여름 장마가 시작된 요즘, 건강한 여름을 보내기 위해 회원분들께 함께 맛있는 삼계탕을 대접했습니다. 김은주이사님이 준비해주신 수박까지~ 정말 푸짐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비가오는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많...
[안양시지회] 상반기 문화복지활동
1. 실버체조교실 손쉽게 집에서 따라 할 수 있는 맨손 체조, 간단한 도구를 이용한 체조 등 신체활동 신문지를 활용한 종이접기, 풍선을 이용한 아트로 두뇌활동 등등을 총 8회에 걸쳐 진행하며 겨울동안 움츠려 지...
[안양시지회] 5월 행사
30년간 함께한 회원들과 떠나는 파주 힐링여행~ 파주 임진각, 제3땅굴, 도라산역 관광을 마치고 마장호수 출렁다리도 다녀왔습니다. 날씨도 쾌청해 아주 좋은 추억이 되었습니다~ 서수원 칠보체육공원에서 제...
[안양시지회] 4월 행사 소식
안양시청에서 장애인의 날 기념식 행사를 했습니다. 모범장애인상 : 박영남회원 / 복지유공자상 : 윤영례간사님이 수상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 짝짝짝 ~~ ♥ 지난 2월에 개강하여 3개월의 수강을 마치고 기...
[안양시지회] 무언의 트래킹
회원들과 봉사자들이 수어로 대화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시흥시에 위치한 오이도-선사유적공원 및 오이도 빨간등대 일대를 둘러보며 유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안양시지회] 2019년 정기총회 및 신년맞이 윷놀이
2019년 새해를 맞아 회원 및 봉사자분들과 함께 윷놀이를 하며 돈독한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회원분들과 정기총회 행사를 마치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라고 맛있는 고기도 먹었습니다.
게시글을 작성하셨던 닉네임을 입력 후, 검색해주세요.
쓰기 버튼을 눌러서, 새로운 글을 작성하실 수도 있습니다.
경기도농아인협회
시군지회 소식
[안양시지회] 2019년 9월 행사
안양시 농인회원 분들과 봉사자분들이 모여 즐거운 체육대회를 했습니다. 간단한 경기였지만 모두 재밌게 즐기셨고, 올해 개소 30주년을 맞은 기념식과 회원분들을 모시고 삼겹살 파티를 했습니다~
안양시지회 사랑의 수어교실 개강 안내
순간의 선택이 인생을 좌우한다^^ 여러분들의 인생에 수어로 채워 드리면 안될까요?
안양시지회 수어교실 개강 안내
순간의 선택이 인생을 좌우한다 ^^ 여러분들의 귀한 인생 수어로 채워드려도 될까요?
[안양시지회] 사회화교육2 (재난안전체험)
호계3동에 재난안전체험관에서 심폐소생술, 지진, 화재 대피 및 대응방법에 대해 체험해보는 유익한 시간이였습니다. 끝나고 맛있는 짜장면으로 점심도 먹었습니다~^^
[안양시지회] 건강한 여름나기, '복달임' 행사
여름 장마가 시작된 요즘, 건강한 여름을 보내기 위해 회원분들께 함께 맛있는 삼계탕을 대접했습니다. 김은주이사님이 준비해주신 수박까지~ 정말 푸짐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비가오는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많...
[안양시지회] 상반기 문화복지활동
1. 실버체조교실 손쉽게 집에서 따라 할 수 있는 맨손 체조, 간단한 도구를 이용한 체조 등 신체활동 신문지를 활용한 종이접기, 풍선을 이용한 아트로 두뇌활동 등등을 총 8회에 걸쳐 진행하며 겨울동안 움츠려 지...
[안양시지회] 5월 행사
30년간 함께한 회원들과 떠나는 파주 힐링여행~ 파주 임진각, 제3땅굴, 도라산역 관광을 마치고 마장호수 출렁다리도 다녀왔습니다. 날씨도 쾌청해 아주 좋은 추억이 되었습니다~ 서수원 칠보체육공원에서 제...
[안양시지회] 4월 행사 소식
안양시청에서 장애인의 날 기념식 행사를 했습니다. 모범장애인상 : 박영남회원 / 복지유공자상 : 윤영례간사님이 수상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 짝짝짝 ~~ ♥ 지난 2월에 개강하여 3개월의 수강을 마치고 기...
[안양시지회] 무언의 트래킹
회원들과 봉사자들이 수어로 대화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시흥시에 위치한 오이도-선사유적공원 및 오이도 빨간등대 일대를 둘러보며 유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안양시지회] 2019년 정기총회 및 신년맞이 윷놀이
2019년 새해를 맞아 회원 및 봉사자분들과 함께 윷놀이를 하며 돈독한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회원분들과 정기총회 행사를 마치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라고 맛있는 고기도 먹었습니다.